학과 개요

HOME > 학과소개 > 학과 개요

미디어영상광고학과

미디어영상광고학과는 스마트미디어시대와 세계화시대를 이끌어 갈 전문역량과 실무 능력을 갖춘 미디어콘텐츠 전문가 양성을 교육 목표로 실용적 전문성이 강화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세계관을 바탕으로 미디어 현상을 분석하고, 커뮤니케이션의 이론적 학습과 실무지식을 익혀 글로벌 시대에 부응하는 미디어영상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합니다.

재학 기간 동안 이론적 체계는 물론 언론현장, 광고홍보 업계 등 미디어 관련 산업에서의 현장실습과 인턴경험을 통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하는 자주적인 인재로 성장해갈 수 있으며, 디지털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고 직접 유통시킬 수 있는 마케팅 능력까지 갖춘 스마트미디어 시대의 전문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의 교수진이 모든 역량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문방송트랙

신문방송학전공 학생들은 깊이 있는 이론과 실습을 통해 미디어와 관련된 지식은 물론 전문인으로서 갖추어야할 실무 경험을 쌓게 됩니다.

이와 함께 취재, 사진, 동영상, 편집 등의 분야를 학습하면서 스마트미디어 시대가 요구하는 언론 전문인으로서의 모습을 새로이 수립하고, 기자, 리포터, 편집자, 아나운서, 작가 등 으로서의 능력을 높이기 위한 학습 과정을 거치면서 전문인으로서의 미래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광고홍보트랙

광고홍보학전공은 현장감 있는 실용적 교육과 융합전공을 통하여 스마트미디어 시대에 적응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형 광고홍보 전문가를 육성합니다.

이론적 기초는 물론 광고PR캠페인의 기획/제작 실무 능력을 배양하여 광고현장에서 강한 실용적 인재를 육성하며, 스마트미디어 시대를 리드하는 광고홍보전문가를 배출합니다.

분야별 최고의 교수진이 광고홍보이론, 광고홍보제작, 스마트미디어광고, 스마트광고제작스킬, 콘텐츠마케팅, 온라인광고제작, 디지털광고체험, 현장실습, 전문가 특강 등 한세대 광고홍보학과 만의 특성화된 국내 최초의 Digital Intergram 광고홍보 교육과정을 통해 광고주의 문제해결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합니다.